2023년 1월 1일
08:00 AM
Buffering ...

최근 글 👑

중고나라에서 거래할때 조심하세요 저 사기당했어요 ㅋㅋ

2022. 3. 10. 18:11ㆍ일상취미/잡담

 

1. 거래내역 많이있더라도 최근에 거래내역 확인하세요.

2. 무통장 카카오뱅크 X (안전거래 이용하세요) 중요!!!!

 

중고나라 거래하면서 처음으로 사기당했네요 ㅋㅋㅋ

와 진짜 사기치는넘 머리가 좋네요. ㅋㅋ

하드디스크 싸게 올라왔길래

팔렸냐 물었습니다.

사기꾼: 한분이 연락주셔서 기다리는중입니다   (문자옴)

사기꾼: 기다려보고 그분께 연락안오면 연락드릴께요

그뒤 거래했네요 ㅋㅋㅋ

결국 사기꾼 이였음 ㅋㅋㅋㅋ

여러분도 중고나라 거래할때 진짜 조심하세요.. 지능범들 ㅈㄴ 많음

어째뜬 이넘은 우체국 택배로 보냈으니 cctv 다 추적해서  몇칠뒤 잡히겠죠 ㅋㅋ

 

그리고 거래할때 

카카오뱅크  계좌거래는 하지마세요.

그리고 거래내역 조회 꼭 해보세요 몇개없으면 조심해야됨.

그리고  사기꾼이  입금가능하실때 편할때 문자주세요 계좌드릴께요 이런말하는넘도 

조심해야됨